티스토리 뷰


결혼 계획에서 두통을 없애기 위한 팁



결혼식은 일어날 때는 아름답지만, 많은 일이 결혼식에 들어가야 한다.


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더 정신없이 바쁘게 살 수 있다.


하지만 좋은 계획만 있다면, 비록 몇 가지 사소한 일이 잘못되어도 모든 것이 잘 풀릴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조언들을 계속 읽으세요.




다과와 음식을 혼자서 처리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샘스 클럽이나 코스트코와 같은 도매상들에게 쇼핑을 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라.


이것은 비밀은 아니지만 큰 클럽 매장에서 음식을 사는 것은 소매 식료품 체인점보다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회비를 고려하고 있다.


친구들에게 식비를 지원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온라인에서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중요한 날 전에 그것을 바꿀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그것을 살 수 있다.


온라인에서 이 가운을 살 때 100달러만 쓸 수 있지만, 수선하는데 200달러가 더 들 수도 있다.


비용이 예산에 포함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약혼자, 그리고 당신 둘 사이의 관계를 포괄하는 요소들을 갖음으로써 지극히 개인적인 결혼식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결혼 테마는 당신의 파트너와의 공유된 여정을 처음부터 현재까지 반영해야 한다.




특이하고 흥미로운 결혼 피로연을 하고 싶다면, 민족적 소양을 제공하는 음식 공급 그룹을 선택하라.


다양한 요리를 선택하여 당신의 접대에 맛과 맛을 더하십시오.


결혼식에서의 저녁 식사가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명심해라.


결국, 오늘은 너의 중요한 날이야!



예산이 고갈되지 않는 인상적인 외모를 위해서는 중요한 날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대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지만 돈이 많이 들지 않는 놀라운 모습을 줄 것이고, 여러분이 예산에 충실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결혼 서약을 쓸 때는 천천히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중요한 다른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서약은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당신의 헌신의 힘을 반영한다.


서약서를 쓸 때 결혼을 위해 기꺼이 할 수 있는 희생에 집중하라.


당신의 서약에서 당신의 배우자에 대한 사랑을 분명히 하라.




결혼식에 참가하기 전에 반드시 경험이 많고 숙련된 사진작가를 찾아보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결혼사진으로 끝나기 싫을 겁니다.


근처에서 평판이 좋은 사진작가를 찾으려면 온라인 검토 사이트를 찾아보거나 아는 사람으로부터 개인 추천을 받으십시오.




결혼식에 큰 케이크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쓰는 대신에, 달콤하고 맛있는 미니 타트나 컵케이크 층을 생각해보라.


편의성, 다재다능성, 저렴한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님들은 떠날 때 컵케이크를 가져갈 수 있는데, 화려한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으면 된다.




친구나 가족일 수도 있다.


필요한 것은 결혼식이나 사진 촬영 기간 동안 당신의 장비를 즐겁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사람뿐이다.


단체 촬영을 위해 가족을 모을 때 그들은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사진을 찍는 동안 손님들이 기다리고 어울릴 수 있는 장소를 반드시 마련하십시오.


모두 신선하고 바삭바삭할 때 결혼식에 앞서 신부 파티 사진을 찍어라.


피로연에 도착하는 손님들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각 커플과 함께 찍은 사진도 미리 찍어야 한다.




목적지 결혼식에서 손님들을 위한 멋진 선물은 휴가용 상품들로 가득 찬 손님들의 방에 배달된 바구니 입니다.


당신이 포함할 수 있는 유용한 것들은 지역 명소 팜플렛, 모자, 선글라스, 관광 지도, 일회용 카메라 등이다.


모든 사람들이 이 아이디어를 정말로 히트시킬 수 있는 한 가지 작품은 모든 손님들이 그들이 즐기는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식당 안내서를 포함하는 것이다.




결혼은 결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서로 결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올바른 사람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생은 복잡할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의 결혼날이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해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